본문 바로가기
리뷰 쉐어

모모픽 올인원 무선 청소기 MAX200

by life365 2024. 2. 16.

goodthings4me.tistory.com

강력한 흡입력, 대용량 배터리를 갖춘 모모픽 올인원 무선청소기. 다양한 브러쉬로 청소가 용이하고 물걸레 청소는 물론 미세먼지 청소도 말끔하게 해결한다고 하니 무선 청소기 구매할 때 참고하세요.

 

모모픽 올인원 무선 청소기 MAX200

 

 

모모픽 올인원 무선 청소기 MAX200

모모픽 올인원 무선 청소기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3단 접이식 제품입니다.

 

 

상하 90도, 좌우 180도의 다양한 각도로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촘촘한 브러쉬를 포함하여 3가지 브러쉬와 고속 듀얼 스핀 물걸레 키트, 그리고 4중 필터가 있어서 미세먼지까지 청소를 확실하게 해줍니다.

 

22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2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하며, 물걸레 청소도 물걸레 키트를 사용해서 번거로움을 해결했습니다.

 

올인원 무선 청소기 MAX200
모모픽 올인원 무선 청소기 리뷰 분석

 

 

올인원 무선청소기 리뷰

새 집으로 이사하게 되면서 청소기가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예전에 사용하던 다이슨과 비교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무게도 가벼운 제품을 찾다가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리뷰가 많지 않아서 조금은 의심스러웠지만 결국 믿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먼저 제품의 화이트컬러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무선 청소기인데 가격 대비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다이슨보다 훨씬 가볍고 오래 사용해도 손목과 팔이 아프지 않아서 좋았어요.

 

소음도 크지 않아서 만족스러웠고, 흡입력도 좋아보이고 통 비우기도 편하고 사용하기도 간편하답니다.

 

아직까지 불편한 점은 못 느꼈어요. 사실 청소를 많이 안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

리뷰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지만 지금까지 잘 사용 중이에요.

 

처음으로 회사 숙소를 위한 청소기를 찾던 중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평점도 좋고, 다른 사람들도 많이 구매해서 안심하고 선택했어요.

 

종종 상품이 좋아도 리뷰나 평가가 없으면 먼저 구매를 망설여지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디자인도 예쁘고 필터가 4중이라서 좋았어요.

 

이전에 사용하던 핸디형 청소기는 작지만 필터가 없어서 불편했어요. 먼지를 제대로 걸러주지 못했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4중 필터가 있어서 먼지가 잘 걸러지더라고요. 그래서 청소를 마음껏 오래 할 수 있었어요.

AS도 1년간 무상으로 해준다고 해서 안심했어요.

 

 

손목이 안 좋은 와이프를 위해서 가벼운 청소기를 찾다가 이 제품을 발견했어요. 배터리도 오래가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만족스러워요.

 

소음이 약간 있긴 하지만 흡입력은 좋아서 청소하는 데 불편함은 없어요. 사용해본 지 일주일이 지나지 않았지만 현재로서는 만족도가 95입니다. 

 

이 청소기는 정말 가성비가 좋아요. 전에는 다이슨을 사용했었는데, 가격 대비 무거웠고 배터리도 빨리 소모되어 만족스럽지 않았거든요.

 

이 제품은 배터리가 대용량인데도 무겁지 않고 핸들링도 부드럽고, 구석구석 청소하는 데 정말 유용해요.

 

무엇보다도 강한 흡입력으로 청소가 매우 개운하게 빨아들여줘요. 4중 필터로 미세먼지까지 확실히 잡아주네요.

머리카락이나 저희 집 고양이 털 하나까지, 헤드 브러쉬솔도 간편하게 빠져서 물청소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주로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 복잡하지 않고 가성비 좋은 제품이고 유용하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충전 시간도 빠르고 대용량 배터리가 온 집안 청소를 해도 남는다는 점도 참 좋아요.

 

벽걸이 거치대에 2in1 브러쉬까지 포함돼 있어서 따로 구성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서 정말 괜찮은 상품이에요.

 

제가 사용하던 사무실 청소기는 유선 청소기였는데, 최근 사무실이 확장되면서 유선으로는 너무 불편해서 이 무선 청소기를 구매했어요.

 

업소용으로는 조금 힘이 부족한 것 같지만, 가정용으로는 힘이 충분한 편입니다. 특히 선이 없어서 사용이 편하고, 크기가 작아서 보관도 참 좋아요.

 

벽걸이가 가능해서 탕비실 문 옆에 걸었는데, 이렇게 걸어두면 오가면서 사용하기도 편해서 사무실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었어요.

 

힘도 좋고 잘 안 닿는 구석의 먼지도 쏙쏙 빨아들여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무게도 가벼워서 손목에 부담이 적어졌고,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다보니 가정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받자마자 오늘 저녁에 써봤는데, 제품이 생각보다 훨씬 가볍고, 충전도 금방 되더라구요. 브러쉬도 여러 가지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잘 구성돼 있고, 구석진 곳도 잘 빨아들이는데 흡입력이 좋아서 놀랐어요.